꿈을꾸다

728x90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를 보려고

목요일만 기다리는데요.ㅎㅎ


매회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고 있는

임영웅이 이번 5회 방송에서는 또

어떤 신청곡을 불러줄지

넘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미스터트롯 TOP7이 진심을 다해서

불러주는 신청곡이라서 그런지

노래마다 위로가 되는데요.

어쩜 트롯 말고도 노래들을 그렇게

잘하는지 인기있을만 합니다.^^



이번 주 5회 방송 주제는

'사랑'이라고 하는데요.

달달한 노래들이 많이 불려질 것

같아 기대되는데요.




특히 임영웅은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 신청자에게 전화가 오고

임영웅과 듀엣 무대를 하기 위해

직접 현장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실루엣만 공개된터라 온갖 추측이

나돌고 있는데요.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넘 궁금하네요.^^

함께 할 듀엣곡은 또 어떤 곡일지~

빨리 보고싶어 집니다.


한편, 임영웅은 이날 신청자 사연에

노래를 부르다 울컥한다고 하는데요.

2년전 사별했다는 사연에 어머니 생각이

나서 그랬나 봅니다. (울지마~울지마~)



매회 눈물과 웃음으로 시청자과 많은 

팬들에게 힐링을 주고 있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제 몇 회 안남은 것 같아

회를 더할수록 쉬움이 남는데요.



사랑의 콜센타 신청하려고 전화해봤는데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네요. ㅎㅎ

하늘의 별따기. 로또..이런건가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로

재방 시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