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JTBC예능 아는 형님에 미스터트롯이 출연하면서 5년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역시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상상이상이네요~^^


어제 '아는 형님' 구성이 참 좋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 멤버들의 노래와 특기 그리고 입담까지 잘 살려서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나게 봤는데요.


우선 정동원은 형님들에게 불러드리고 싶은 노래가 있다며 '여백'을 화려한 무대 매너로 열창해 형님들을 당황케 했는데요. 



아버지보다 더 나이 많은 형님들 앞에서 기죽지 않고 끼를 발산하는 정동원~ 강호동 말대로 천상 연예인~ 끼가 보통이 아니라는 걸 새삼 느꼈습니다.



이찬원 역시 포텐 터지는 날이었는데요. 화려한 예능 입담에 평소 볼 수 없었는 건치남(건반치는남자)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하동균 노래 넘 분위기 있더라구요.)



김호중도 이날 강호동과의 스타킹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유학시절 공연에서 불렀다는 '네순 도르마'는 소름 돋을 만큼 진한 감동을 주었습니다.



영탁의 막걸리 한잔도 다시한번 들을 수 있었는데요. (쭉 뻗는 고음이 매력적인 영탁~^^) 드디어 막걸리 CF가 들어왔다고 하던데~ 추카추카!



그리고 이날 김희재의 춤사위는 정말 깜~짝 놀랐네요. ㅎㅎ 이래서 희욘세라고 하는군요.^^ 



장민호는 노래 뿐 아니라 철봉 솜씨가 ㅋㅋ 요즘 자꾸 트로트 가수가 아니라 예능인으로 보이는 장민호.. 저만 그런가요?^^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버즈 쌈자신 앞에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불렀는데요. 대체 임영웅이 소화 못하는 노래는 뭔가요?ㅎㅎㅎ


매력만점 TOP7! 다음주에도 그 다음주에도 아는 형님에서 볼 수 있어 넘 행복합니다.~


다음회 예고편도 벌써 재밌던데, 또 어떤 활약들을 보여줄지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편성표를 참고해 보시고 JTBC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