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MBC복면가왕에 김호중이 떴습니다.^^



10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한우1++의 정체가 바로 김호중 이었는데요. 가왕자리를 앞두고 주윤발과 맞붙어 아쉽게 패배하며 가면을 벗게 되었습니다.




김호중은 2라운드 무대로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를 선곡하며 시원한 가창력으로 모두를 감동시켰는데요. 압도적인 실력으로 3라운드에 진출한 김호중의 3라운드 곡은 '칠갑산' !




2라운드와는 전혀 다른 곡을 선곡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대단한 성량으로 청중평가단을 놀라게 만들며 극찬을 바았습니다.


하지만 주윤발에게는 결국 패하며 복면을 벗게 된 김호중~ 그래도 정말 멋졌습니다.ㅎㅎ



이날 나태주와 김호중을 맞힌 홍잠언의 활약도 넘 대단했어요~ (잠언이 칭찬해~~ㅎㅎ)



가면을 벗은 김호중은 "늘 항상 꿈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다. 나도 언젠가 저곳에 가서 꼭 노래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는 소감을 전했는데요. 그 꿈을 이루게 된 것 같아 보는 저도 괜히 찡~~하더라구요.ㅡㅡ



이어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었고, 또 도전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벅찬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4위를 차지한 김호중은 국민 사위로 등극했다고 하는데요. 어미님들이 굉장히 좋아해주며 사위 삼고 싶다고 해 지어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김호중은 경연 이후 신곡으로 가수활동과 함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 노래 참 좋더라구요. 음원수익은 전부 기부한다고 하니 마음씨도 좋은 호중씨~^^



오는 8월 발매 예정인 정규앨범 준비에 한창이라고 하는데요. 정규앨범도 꼭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호중은 12일 MBC에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출연도 앞두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호중이 출연한 복면가왕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편성표를 참고하시거나 MBC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시청이 가능하십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