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불금이지만 집콕해야하니 오늘은 요즘 핫한 삼시세끼 어촌편으로 헛한 마음을 달래볼까 합니다.^^



삼시세끼 프로그램은 특별한 코너나 특별한 에피소드는 없지만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데요. 요즘같은 시기에 우리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지 않나 싶습니다.


누구에게나 있는 소소한 한끼지만 왠지 차려진 상을 보고 있으면 군침이~~ㅎㅎ 특히 저는 장작불로 끓이는 밥과 국이 너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이렇게 내가 지금 실현할 수 없는 일을 누군가 대신하는 걸 보면서 힐링한다는 게 참 어찌보면 아쉽기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대리만족(?) 할 수 있어 꿀잼입니다.



지난 주 엔딩부분에서 기다리던 공블리 공효진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동백이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공효진~ 털털하고 화끈한 성격에 왠지 삼시세끼 멤버들과 잘 화합될 듯 싶습니다.



예고편만 봐도 벌써 재밌는데요. ^^ 유해진은 자신의 별채방을 사수하려고 공효진에게 "계속 악몽을 꾼다"고 어필합니다.ㅋㅋ (정말 재밌는 유해진~)



첫 게스트 출격과 함께 무엇이 어떻게 변화될지 넘 궁금한데요. 일단 치킨을 먹고 싶다고 말한 공효진 덕분에(?) 당황하는 차승원부터 낚시에서 아무것도 잡아오지 못한 유해진ㅡㅡ 그리고 낯가리는 손호준과 공효진의 케미가 너무 기대됩니다.



오늘 방송에서 역시 죽굴도의 예쁜 배경이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 으로 보여지는데요. 불타는 금요일이 언젠가부터 속타는 금요일이 되었지만 그래도 워워~면서 삼시세끼 어촌편5 본방사수로 힐링해야겠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5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N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