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연예계 데뷔 24년만에 

미스터트롯으로 인생역전에 성공한

트로트계의 BTS 장민호가 

미우새에 출연하면서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민호의 집과 일상이 최초로 공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가 될만큼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까지 보장받고 있어

그야말로 방송가에서는

미스터트롯 모시기(?)전쟁까지

일어난다고 하니 

식을 줄 모르는 미스터트롯의 인기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깔끔한 신사같은 겉모습과 걸맞게

깔금한 집이 공개되면서 어머니들의

칭찬 일색이 이어졌습니다.



뭐든 잘할 것 같다고 장민호의 매력에

푹 빠져 영상을 시청하던 어머니들은

곧이어 하나 둘 드러나는 장민호의

허당 살림솜씨에 웃음이 터진다고 합니다.


아침 기상후 세면 식사 빨래까지 

모두 공개되는 장민호의 일상이

빨리 보고싶어 지는데요.^^



이날 장민호의 집을 방문한

영탁과의 덤앤더머(?)케미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빨간 커튼 설치를 위해 도와주러온

영탁과 커튼 설치가 너무 어렵다는 장민호.

둘의 케미가 꿀잼을 예고하네요.ㅎ




장민호의 눈가주름에 끼어 죽고 싶다는

팬들이 생길만큼 장민호는 그야말로

대세가 되었는데요. ^^



잘생긴 외모와 구성진 노래

뭐 하나 빠질 것 없는 장민호지만

데뷔 24년만에 인생 역전한 만큼

힘든 무명시절도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며 걸어왔기에

오늘의 장민호가 있지 않나 싶은데요.


이젠 예능에서마저 포텐 터지고 있는

장민호~ 앞으로 좋은 일만 함께하길

응원해 봅니다.



장민호와 영탁이 함께 하는

'미운우리새끼'는 17일 밤 9시 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SBS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