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2020 트롯어워즈 재방송. 다시보기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10월 1일 추석 저녁을 트롯으로 물들인 2020 트롯어워즈 생방송을 놓쳐 넘넘 아쉬웠는데요. 재방송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네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0 트롯어워즈가 조금은 우울한 추석 연휴를 위로와 힐링으로 힘을 주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김성주 조보아 임영웅이 MC를 맡아 화제가 되었는데~ 영웅님 MC도 잘 보셨겠죠?^^

 



이미자 남진 주현미 설운도 태진아 송대관 장윤정 하춘화 조항조 김용임 진성 금잔디 신유 조정민 그리고 미스터트롯 TOP6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레인보우까지 트롯 스타들이 함께 했습니다.



이날 장윤정이 특별 심사위원상(?)을 받아 엄청 울었다고 하는데.. 많이 감격스러웠을 것 같아요. 대상의 주인공 이미자는 "울고 웃으며 위로받고 위로한 노래가 100년이 됐다. 앞으로의 100년은 후배들의 몫이다. 좋은 여건에서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사랑하는 후배들이 앞날을 굳건히 지키면서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길 바란다. 힘내자'라는 소감으로 후배들의 기립 박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2020 트롯어워즈 공로상은 남진, 장윤정은 심사위원 특별상, 임영웅은 신인상과 인기상을 포함 다관왕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역쉬~ 임영웅~)



2020 트롯어워즈 정말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들이 펼쳐졌다고 하는데요. 남진과 정동원이 파트너로 합동 무대 오프닝을 열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궁금해져서 빨리 재방송을 시청하고 싶어지네요.



대상을 받은 이미자는 마지막 축하무대 동백아가씨와 내 삶의 이유 있음은 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울렸다고 합니다. 4시간 넘게 펼쳐진 2020 트롯어워즈는 트로피에 담은 의미처럼 온 국민에게 위로와 희망 용기 사랑을 선사하며 더욱 풍성한 추석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2020트롯어워즈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셔서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