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류현진 경기 인터넷 중계보기

 

류현진의 등판일정으로 8일 오전 11시 10분에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티디움에서 애틀랜타를 만나게 됩니다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은 mlb생중계, 메이저리그생중계사이트,실시간무료티비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시청 가능하십니다.

 

KBO리그에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로 무대를 옯긴 2013년 이후 류현진은 애틀랜타를 상대로 3경기에 등판했으나 승리를 따내지 못했는데요.플레이오프에선 두 차례 만났습니다.

 

 

 

루키 시즌이었던 2013년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3차전에서 3이닝 6피안타 4실점으로 조기강판됐는데요.LA다저스 타선이 폭발해 패전은 면했습니다.

 

지난해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1차전에선 리벤지에 성공했는데요.애틀랜타를 7이닝 4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클레이튼 커쇼가 아닌 류현진을 1선발로 내보낸 데이브 로버치 LAL다저스 감독의 작전은 대성공을 거뒀습니다.

 

 

애틀랜타의 올 시즌 전적은 18승 16패 .필라델피아 필리스에 이어 내셔널리그 동부 2위를 달리고 있는데요.서부 1위 LA다저스보다 승률은 낮지만 현재 3연승으로 상승세입니다.

 

류현진은 올시즌 6경기에 출전해 3승 1패 평균자책점 2.55를 기록중인데요.류현진은 "볼넷은 항상 좋지 않다"라며 타자와의 승부에서 강력한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즌 전 우려를 샀던 몸 상태도 문제가 없는데요. 류현진은 지난 2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시즌 최다인 8이닝을 소화했습니다.경기후 류현진은 "9회에 던지라고 해도 던질 수 있을 정도로 몸 상태가 좋은데요.

경기 후반에 들어가서도 구속이 안 떨어지고 있는 것은 좋은 징조라고 생각한다"라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날 상대 선발 투수는 1994년 좌안 맥스 프리드다. 이날 전까지 8경기(6선발)에 나서 4승 1패 평균자책점 2.11을 남겼습니다.

 

LA다저스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는 5월 8일 오전 11시 10분에 중계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