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 두 곡의 노래 넘 좋더라구요~ 역쉬나 대박 조짐~ 놀면뭐하니 97회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녹음에 돌입한 MOM과 정상동기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과연 이들의 노래를 들은 작곡가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MSG 워너비가 데뷔곡 음원 공개를 앞두고 본격적인 녹음에 돌입한다고 하는데요. 바라만 본다와 나를 아는 사람 두 곡 모두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만큼 화제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MOM이 받은 바라만 본다 노래는 박근태 작곡 강은경 작사 곡인데요. (정말 딱 SG워너비풍이더라구요~^^) 공개된 예고에는 두 팀이 첨으로 데뷔곡을 작곡가들 앞에서 부르는데.. 많이 긴장한 느낌 ㅎㅎ 배우 이동휘와 이상이는 물론 처음으로 그룹 활동을 해보는 강창모와 별루지 박재정 그리고 처음 도전하는 장르의 노래를 하게 된 김정수 정기석 원슈타인까지 설레여하며 떨림을 안고 마이크 앞에서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보는 이들도 긴장하게 만든다고 합니다.우선 바라만본다 곡을 만든 박근태 작곡가는 SG워너비의 타임리스, VOS 눈을 보고 말해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정말 사랑했을까. 에코 행복한 나를 ,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등 발라드 명곡을 작곡한 이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만난 바라만 본다 역시 히트칠듯~~^^
한편 오늘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와 멤버들이 박재정 부모님과의 만남도 가진다고 하는데요. (박재정 부모님 식당에 찾아간듯 하네요.) 유야호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박재정 아버지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그 이유도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오늘 기대되는 놀면뭐하니 97회 방송은 19일 저녁6시 3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MBC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