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어쩌다 재방송으로 보게 된 수요일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완전 꿀잼으로 시청했네요. ㅎㅎ 축구국가대표감독님들이 연옌 야구단을 하나씩 맡아 지도하고 대결하는데 단순 예능이 아니라 다들 축구에 진심인듯~ 애쓰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의 감독님들도 진심인듯~ 지난 1회 방송에서는 FC불나방과 외국인 팀 FC 월드 클라스가 개막전 경기를 펼쳤는데요. 미스트롯2 마리아도 축구 정말 잘 하더라구요~^^ 첨엔 재미로 봤다가 그녀들의 승부욕에 은근 긴장했다는~ ㅎㅎ
이번 주 2회 방송에서 역시 경기가 이어지는데 FC 월드 클라쓰는 경기 내내 온몸을 내던지는 투혼과 슈팅으로 디펜딩 챔피언 FC 불나방의 골문을 끊임없이 위협했다고 해 이번 주 역시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V조 첫 경기 대진으로 지난 시즌 무승무골 꼴찌의 불명예를 안은 FC 구척장신과 국가 대표 출신 남현희 박승희를 영입하며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FC 국대 패밀리의 리벤지 매치도 펼쳐진다고 합니다.
설 특집 파일럿 방송 당시 FC구척장신 소속 주장 한혜진이 꼴찌에게 내일은 없다며 30대 마지막 소원은 1골이라고 전했는데요. 반란을 위한 강력한 포부를 밝힌 가운데 첫 승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도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왕좌를 지키려는 FC 불나방과 뺏기 위한 FC 월드 클라쓰의 개막전 첫 경기 결과는 6월 23일 밤 9시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
programs.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