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일 방송되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72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이번 주 방송에서는 조나단의 글로벌 혹 형제 결성기가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이날 빽토커로는 조나다느이 여동생 파트리샤가 출격한다고 합니다.
한국살이 27년차 13년차 5년차 된 럭키 조나단 폴의 내손내잡 이야기가 그려진다고 합니다. 박명수와의 케미가 기대되는데요.
안다행 72회에서 조나단은 역대급 찐 텐션을 가진 영혼의 단짝을 만난다고 하는데요. 한국살이 선배로서 단짝을 위해 한국말 강의에 나서기도 한다고~
이날 박명수와 그의 외국인 절친들은 무인도에서 생존기를 펼친다고~ 빽토커로 출연한 조나단의 동생 파트리샤는 섬 생활을 지켜보기 앞서 기대되지만 걱정된다며 조나단은 요리를 못하고 라면도 못 끓인다고 폭로해 재미와 웃음을 준다고 합니다.
선공개 영상만으로도 이번 주 안다행 72회 꿀잼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월요일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 GO! MBC
[ 글로벌 혹형제의 탄생? K-무인도로 향한 박명수X조나단X럭키X폴서울 ] “가본 섬은 제주도뿐인데!” 안다행 有경험자 명수와 조나단X럭키X폴서울의 첫 K-무인도 입성★ 그/런/데 “그냥 바다에
playvod.imb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