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KBS2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4월 30일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k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과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판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너가속 드라마는 한때 한국 배드민턴의 미래라고 불리던 천재 박태양이 3년만에 코트 위로 돌아오면서 생기는 일을 그린다고 하는데요. 첫방송 전부터 박태양이 배드민턴을 그만 둔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너가속 박태양과 그의 3년전 비밀을 알고 있는 육정환 특히 박태양을 바라보는 육정환의 눈빛이 차가운데요. 3년전 어떤 관계였든 현재 육정환은 유니스 소속 최고의 스타플레이어 이들의 관계가 박태양의 유니스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박주현과 채종협이 그려갈 로맨스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극중 박주현은 운동이 인생의 전부인 선수 박태양 역을 채종협은 운동을 그저 직업으로만 여기는 박태준 역을 밭았습니다.

박태준이 박태양을 보고 반갑게 다가서는 모습 하지만 박태양은 그런 박태준을 어리둥절하게 바라보고 있어 표정에서 느껴지는 이들의 만남이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첫방송은 4월 20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드라마 본방시청을 놓치셨따면 kbs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