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수목드라마 별똥별이 4월 22일 첫방송 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별똥별은?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입니다.
실제 연예계와 싱크로율 95%라는 이번 드라마는 이성경 김영대 윤종훈 김윤혜 박소진 등이 출연합니다. 드라마 별똥별은 별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하는데요.극중 이성경은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연예인 걱정이 곧 밥벌이인 스타포스엔터네인먼트 홍보팀장 오한별 역을 맡아 K직장인의 애환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라고 합니다.극중 김영대는 홍보팀장 오한별과 티격태격하는 매니지먼트 간판스타 공태성 역을 맡아 드라마적 요소도 담아냈지만 재미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드라마에 대한 소감을 전했고 연예부 기자로 분한 걸스데이의 김소진은 기자 분들은 어떤 글을 어떻게 쓰는 걸까 궁금했는데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알게 되었다고~이번 드라마 별똥별은 매니저부터 홍보팀에 기자까지 연예계 최전선에 위치한 이들의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담아냈다고 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첫방송은 4월 22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