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VS 뉴욕메츠 실시간 중계방송
경기날짜 : 5월31일 (금요일)
경기시간 :오전 11시 10분(한국시간)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리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메츠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합니다.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될 예정이며,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은 스포츠라이브중계,mlb생중계,무료tv시청하기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무료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류현진은 올 시즌 10경기에서 7승 1패 평균자책점 1.65를 올렸는데요.지난 28일까지 평균자책점은 메이저리그 전체1위이고, 다승은 내셔널리그 공동 선두입니다. 류현진은 5월에만 4승 무패,평균자책점 0.71의 압도적인 투구를 펼쳤는데요. 평균자책점은 단연 전체1위고,다승도 공동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현재 내셔널리그 투수 중 5월에 4승을 거둔 투수는 류현진,클레이턴 커쇼,프리드,브랜던 우드러프 네명입니다. 류현진이 이번 등판에서 호투 8승을 달성하게 되면 내셔널리그 5월 다승 단독 1위에 오르면서 '이달의 투수상'이 유력해 집니다.
류현진은 메츠전 통산 성적을 보면 6경기 3승 1패 평균자책점 1.66으로 호투했는데요. 메츠 선발 투수는 베테랑 좌완 제이슨 바르가스입니다. 바르가스는 올 시즌 1승 2패 평균자책점 5.22로 부진한 성적을 거두고 있어 이변이 없는 한 8승 달성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류현진은 지난 26일 피츠버그와의 경기에서 우천으로 경기가 지연되는 악조건 속에서도 6이닝 2실점으로 승리를 따냈는데요. 뛰어난 위기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타자들과 적극적으로 승부를 하면서 볼넷을 내주지 않는 것이 주효했습니다. 류현진은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었지만 볼넷이 없어서 안타를 맞았어도 실점이 많지 않아 좋은 상황인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LA다저스 VS 뉴욕메츠
다저스는 30일 (한국시각)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메츠와의 시리즈 3차전 경기에서 9-8로 승리했습니다.이날 승리로 다저스는 37승 19패,메츠는 27승 28패가 되었습니다. 그야말로 극적인 승부를 펼쳤는데요.5-8로 뒤진 9회말 메츠 마무리 에드윈 디아즈를 상대로 장타를 몰아치며 순식간에 분위기를 바꿨습니다.
이로써 전날 3-7 패배를 설욕한 다저스는 메츠와의 홈4연전에서 2승 1패의 우위를 잡았습니다. 이날 다저스는 선발 워커 뷸러가 5회까지 피홈런 2방을 허용하는 등 5실점하며 아쉬운 투구 내용을 보였는데요. 결국 9회 마지막 공격을 앞두고 5-8까지 뒤졌지만 9회말 메츠의 특급 마무리 에드윈 디아사를 무너뜨리며 역전승을 일궈냈습니다.
선두 타자로 나선 피더슨이 9구 승부 끝에 우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추격의 솔로포를 터뜨리자 곧바로 먼시가 백투백 홈런포를 쏘아 올리며 점수차이를 좁혔고 이후 베테랑 터너가 좌전 2루타로 다시 활로를 열었고, 결국 4번 타자 벨린저가 2루타로 동점을 만들어냈습니다.
시거가 고의사구로 출루한 다저스는 비티의 투수 옆을 스치는 느린 땅볼 때 메츠 유격수 로사리오의 실수를 틈타 무사 만루의 결정적인 기회를 맞이했고, 결국 버두고가 좌익수 방면 희생 플라이를 날리며 길었던 승부의 종지부를 찍게 되었습니다.
31일 류현진 선발 등판으로 LA다저스는 연승 도전에 나서게 되는데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오전 11시에 중계될 예정입니다. 류현진에게도 중요한 경기이니만큼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