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발리볼네이션스리그 중계 인터넷
6월5일 오전에 있었던 발리볼네이션스리그 경기에 김연경이 합류하면서 기대를 모았지만 아쉽게도 미국에게 3-1로 아쉽게도 패했습니다.이제 내일 6일 오전 6시 30분 브라질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SBS스포츠에서 중계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분들은 스포츠실시간중계,해외무료스포츠중계,무료tv시청하기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무료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파노 라바리니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팀은 미국 링컨에서 열린 2019발리볼네이션스리그 3주차 1차전에서 미국에 1-3으로 역전패 했는데요. 3주차까지 1승 5패,승점 3점을 기록했던 한국은 승점을 추가하지 못한채 1승 6패가 되었습니다.
이번 미국전을 앞두고 대표팀에 합류한 김연경은 1세트에만 출전해 6득점을 기록했는데요. 김희진,표승주가 각각 14점,12점으로 분전했지만 팀 패배는 막지 못했습니다. 서브의 차이가 양 팀의 승패를 갈랐다는 의견도 있는데요. 한국은 서브 득점에서 3-11로 미국에서 뒤졌고, 흔들린 리시브가 공수 양면에서 경기를 어렵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한국은 경기 시작과 함께 박은진의 블로킹과 상대 공격범실, 김희진,표승주 공격을 앞세워 4-0으로 리드했고,8-2까지 앞서나간 끝에 세트를 가져와 앞서나갔지만,2세트부터는 전력의 열세를 극복하지 못하는 모습이었는데요. 김연경이 2세트부터는 빠지게 되면서 한국은 서브 리시브가 흔들리며 끌려간 끝에 2세트를 쉽게 내주었습니다.
그래도 3세트는 접전을 펼쳤는데요. 한국은 막판까지 22-21로 앞섰지만 끝내 세트 막판 리시브가 흔들리면서 연달아 점수를 내주며 무너졌고, 4세트는 다시 크게 패했습니다. 상대의 서브와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지 못했다는 평가와 함께 큰 점수차로 패하며 경기를 마쳤는데요.
이제 숨돌릴 틈 없이 내일 6일에는 브라질과의 경기가 또 펼쳐집니다.대한민국 대표팀들 다시한번 심기일전 해 파이팅 넘치는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VNL 여자부 3주차 첫째날 경기 결과
[미국 링컨 시리즈]
독일 3-2 브라질
미국 3-1 한국
[태국 방콕 시리즈]
터키 3-1 도미니카공화국
태국 3-1 불가리아
[중국 홍콩 시리즈]
중국 3-0 일본
이탈리아 3-1 네덜란드
[벨기에 코르트레이크 시리즈]
세르비아 3-0 폴란드
벨기에 3-0 러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