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제 13회 S-OIL 챔피언십 일정 및 중계

 

대회기간 : 6월 7일~9일

대회장소 : 엘리시안 제주 컨트리클럽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2019시즌 제 13회 S-OIL 챔피언십이 사흘간 펼쳐집니다. 애월읍에 있는 엘리시안 제주에서 펼쳐지는 이번대회는 제주의 특성상 바람과 비로 인한 궂은 날씨가 우승의 변수로 작용할 것 같은데요. 이번 대회는 SBS골프에서 중계될 예정이며,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은 스포츠라이브중계,해외무료스포츠중계,무료tv시청하기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무료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 단 1개의 보기도 없이 버디만 17개를 쓸어 담으며 투어 통산 5번째 보기프리 우승을 차지한 디펜딩 챔피언 이승현을 비롯해 최혜진의 도전 그리고 올 시즌 우승을 맛봤던 조정민이 우승레이스에 가담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올 시즌 우승은 없지만 대상 포인트, 평균타수,톱10 피니시율 1위 타이틀을 보유중인 박채윤의 도전도 이어질 전망인데요. 대상포인트 2위와 종합능력지수 1위를 달리고 있는 박민지, 그리고 지난해 이 대회에서 공동 2위를 차지한 박결도 출전해 시즌 첫승을 노리게 됩니다.

 

역대 우승자 가운데 시드가 없는 양수진,변현민이 추천 자격으로 출전하게 되며 시드권을 가진 홍란,박지영도 우승 경쟁에 가세하게 됩니다.올 시즌 1승씩을 거두며 활약중인 루키 조아연과 이승연도 출사표를 던졌는데요.

 

최근 2주 연속으로 베테랑 선수들 사이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는 이소미를 비롯해 임희정과 박현경등 루키들이 치열한 신인상 타이틀에 도전해 경쟁하게 됩니다.

 

올해로 13번째를 맞게 된 'S-OIL 챔피언십'은 2012년부터 국내 최초로 올림픽 컨셉을 적용해 성화 점화식을 진행하고, 우승자 뿐 아니라 2위와 3위에게도 메달을 수여하여 스포츠 정신을 고취하는등 차별화된 대회로 정착했습니다. 무엇보다 이 대회는 역대 우승자들을 초대해 계속해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대회이기도 합니다.

 

디펜딩 챔피언으로 참가하는 이승현은 "이번 시즌 디펜딘 챔피언으로 참가하는 것은 이 대회가 유일해서 내게는 더욱 특별하다, 설레고 긴장된다"고 전했는데요. 코스에 대해 이승현은 "그린 언듈레이션이 심한 코스로, 아이언 샷 공략법이 굉장히 중요하다고"말했습니다.

 

 

6월 7일~9일 제 13회 S-OIL 챔피언십 (엘리시안 제주, 총상금 7억원)

2018년 우승 이승현 17언더파 199타

2017년 우승 김지현 15언더파 201타

2016년 우승 박지영 17언더파 199타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