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유랑마켓 25회 주인공은 안현모 인데요. 안현모는 결혼 4년째 신혼으로 달달한 러브하우스를 공개했습니다.
예고편에 나온 안현모 집 평수도 넓고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부럽~)
안현모의 현재 직업은 통역사 겸 방송인으로 북미정상회담, 빌보드 뮤직 어워드.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접수! 아댱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떴다 하면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 방송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나이 1983년생으로 38세라고 하네요. 안현모는 올해나이 44세 입니다.
안현모의 남편은 힙합가수 라이버인데요. 브랜뉴뮤직의 수장 입니다. 이번 유랑마켓 스타와의 직거래에서 안현모 집에 잠들어있는 물건들은 무엇일지 궁금한데요.
유랑마켓 예고편을 보니 역대급 고가 직거래가 성사되는 듯 보였는데요. 남편 라이머와 함께 사용한 고가의 스피커부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안현모가 PICK한 패션템까지~ 넘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특히 안현모의 원피스 넘 예쁘던데.. 방송 중에 만약 거래가 안된다면 방송직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구매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랑마켓 스타와의 직거래 구매방법에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는 당근마켓 어플! 하지만 이건 출연하는 스타 동네에서 직접 거래하는 것이기 때문에 확률이 낮구요. 방송중에 거래 안 된 물건을 방송이 끝나자마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방식이 두번째 구매 방법입니다.
오늘 유랑마켓 안현모 편 보시고 맘에 드는 물건 거래가 성사되지 않았다면 방송 직후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구매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