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박한 정리 매주 본방시청 중인데 혹시나 놓치면 다시보기 할 정도로 재밌네요. 재밌다기 보다 대리만족하면서 힐링이 된다고 해야할까?
매주 그야말로 신박하게 정리되는 모습을 보면서 배우기도 하고 집도 정리하게 되고 암튼 좋은 프로같습니다.^^
이번 주 11번째 스타 의뢰인은 배우 정은표 가족이라고 하네요. 정은표 아들 지웅이와 딸 하은이 예전 TV에서 영재로 출연했었는데, 벌써 고등학생이라니 세월 참 빨라요.ㅡㅡ
예고를 보니 이번 주 역시 역대급인듯 ~( 매주 역대급 갱신 ㅋㅋ) 집에 있는 책만 1500권에 이르는 맥시멀 하우스라고..
거기에 한집에 10년을 살고있어 묵은 물건들이 많아 그야말로 말잇못.. (말을 잇지 못했다고..) 이었다네요.
하지만! 안되는게 없는 신박한 정리인만큼 정은표의 집이 '리뉴얼 하우스'로 거듭나게 될텐데요. 벌써 설레네요. ㅋㅋ
배우 정은표는 1966년생으로 올해 55세 키 165cm라고 하는데요. 아내 김하얀과 아들 둘에 딸하나 한지붕 다섯가족으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SBS 붕어빵에서 영재로 유명했던 아들 정지웅과 딸 정하은은 어느 새 고등학생이 되었는데요. 특히 정은표 아들 정지웅은 아이큐 169로 지난 3월 한 방송에서도 요즘 공부가 재미 없어서 많이 안했더니 전교 10등이라고 할 정도로 수재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한편 막내 늦둥이 지훤이는 파김치에 밥만 있어도 행복하다며 웃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한 집에서 10년 살았다는 정은표는 그동안 집 정리는 포기하고 살았다고~
신박한 정리후 정은표와 아내가 눈물을 보였고 가족 간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신박한 정리 본방을 놓치셨다면 tvN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