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추석연휴 마무리 잘 하셨나요? 추석 특별판으로 방송된 MBC트로트의 민족 아쉽게 본방시청을 놓쳐 재방송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국내 최초 K- 트로트 지역 대항전 트로트의 민족이 추석 특별판으로 편성되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3일 방송된 트로트의 민족은 전현무의 진행아래 대한민국 음악계를 대표하는 심사위원 군단, 흥과 끼로 중무장한 연예인 응원단 그리고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 세트까지~ 8개 지역의 대표로 나선 80팀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MBC 트로트의 민족 추석 특별판 방송을 놓치셨다면 TV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시거나 MBC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날 트로트의 민족 추석 특별판은 서울1, 서울2, 경기, 충청, 전라, 경상, 강원-제주, 해외-이북 등 총 8개 지역의 대표로 선발된 80팀이 각 지역을 상징하는 단체복을 입고 강렬히 등장하면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씨와 가수 성진우, 페이지 등 도전장을 던졌다고 하는데요. 특히 인치완은 아들 부부에게 비밀로 하고 출전했다며 "아들아, 며늘아, 아버지가 어릴적 꿈이 가수였는데 그 꿈을 접어야 했었단다. 너희들이 많이 응원해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한편 드라마 '다모', '로망스' 등의 OST로 유명한 가수 페이지는 본명 이가은으로 출전 18년동안 발라드 가수로 활동했지만, 새로운 음악에 도전하고 싶어서 나왔다고 털어놓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성진우는 자신의 히트곡인 '포기하지마'처럼 민폐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의지를 불태웠다고 합니다. 



MBC 트로트의 민족은 숨겨진 트로트 고수를 발굴해내는 국내 최초 K-트롯 지역대항전으로 심사위원은 진성, 이은미, 박칼린, 김현철, 이건우, 박현우, 정경천, 알고보니 혼수상태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과 작곡가가 맡는다고 합니다.



MBC 트로트의 민족 추석 특별판 방송을 놓치신 분들께서는 TV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시거나 MBC온에어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