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히든싱어6 본방사수 놓치면 재방송으로 꼭 챙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JTBC 히든싱어6는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이번 주 히든싱어6 주인공은? 댄싱 디바 김완선 입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 편성표 시간을 확인하시거나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80년대 90년대를 평정했던 디바 김완선이 레트로&뉴트로 특집으로 그때 그 시절을 소환한다고 해 오늘도 본방사수 각인데요. 김완선은 17세 어린 나이에 국내 1호 댄스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김완선 하면 뇌쇄적인 눈빛때문에 당시 17살이 아니라는 소문도 있었다는데 이에 김완선은 당시에는 가수가 되는 경로가 대게 대학생들의 가요제 등이었기 때문에 10대일거라고는 대부분 생각하지 못해서 그랬던 것 같다며 웃었다고 하네요.



이날 출연한 판정단 김정남은 당시에도 무대 뒤 전문 댄서들이 있었는데, 그들보다 더 춤을 잘 추면서 노래까지 하는 최초의 댄스가수였다고 ~ 이에 김완선은 연습생이라는게 없던 시절인데 나는 3년 정도 연습생을 하면서 춤을 배웠다며 자신이 국내 1호 연습생이기도 하다 밝혔다고 합니다.



국내 1호 댄스가수 김완선은 당시 란제리룩, 찢청등을 유행시켰는데 지금 인기 아이돌 수지 제니 화사 등에게 새롭게 재해석 되고 있다 전했습니다.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가 많은 후배들에게 리메이크 된 것에 대해서는 전부 좋지만 경쾌한 노래를 아주 쓸쓸하게 표현해 완전히 다른 느낌을 준 아이유 버전이 기억에 남늠다고 전했습니다.



레트로와 뉴트로의 열기로 빠져들게 할 JTBC 히든싱어6 김완선편은 오늘 16일밤 9시 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