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9가 17일 첫방송 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시거나 Mnet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년 시작해 지금까지 꾸준히 이어져온 힘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 이번 시즌은 우승자에게 영 보스 타이틀을 선사하는데요. 우승 상금 1억원에 1년간 초호화 뮤직 비즈니스 플랜을 지원하며 다양한 음악활동을 할 수 있게 돕는다고 합니다.
Mnet 쇼미더머니9 ! 이번이 가장 많은 지원자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이름 있는 래퍼부터 실력있는 신예 래퍼까지 다양한 참가자들이 참여해 화려한 볼거리를 보여준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9 이번 시즌은 다이나믹 듀오와 비와이, 코드쿤스트 팔로알토, 자이언티와 기리보이, 저스디스와 그루비룸 이렇게 네 팀으로 나눠서 각기 실력 있는 래퍼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을 벌입니다.
쇼미더머니 예고편에서 참가자 석에 앚은 스윙스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코요태의 빽가 아이돌 펜타곤의 멤버 우석까지~ 제한없이 참여의 기회를 열고자 한다고 해 쇼미더머니9를 더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9 첫방송에서는 화려한 무대와 신경전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었는데요. 1차 예선은 30명씩 소수의 인원이 입장해 프로듀서와 1-1평가로 무반주로 램 심사를 받고, 함격자는 목걸이를 직접 가져가는 시스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스윙스가 나오자 팔로알토는 프로듀서로 3번하고 참가자로 나오는 건 쉽지 않은데 용기가 대단하다고 했지만 캐슬러는 낫 페어~라고 말했고 다른 참가자는 돈때문에?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스윙스는 직접 출연 이유를 밝혔는데요. "제가 왜 여기 나왔는지 궁금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저한테 잃을게 많다고 하는데 제가 잃을 게 무엇이냐"며 "제가 인맥힙합을 한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인맥힙합?무슨 나 왕따 출신이다. 그냥 몇 천명이 동시에 거짓말 하면 내가 그런 사람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스윙스는 콕스빌리와 예선전을 치렀는데, 콕스빌리는 과거 스윙스로 인해 탈락한바 있고 이후 디스곡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쇼미더머니9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