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 44회 방송에서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가 그동안 공개한 적 없는 새로운 무대들을 꾸민다고 하는데요. 데뷔초 무명곡들을 메들리로 부른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 44회에서는 top6와 대국민 히트송의 주인공들인 김민교와 양혜승 우연이 이범학 임주리 주병선이 출연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그런가하면 사랑의 콜센타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유닛대결에서는 이찬원 김희재와 김민교 이범학이 듀엣이 되어 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화려하고 열정 넘치는 무대 기대됩니다.
대국민 히트송 주인공들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최애 히트송에 이어 또 다른 명곡들을 부른다고 하는데요. 칠갑산 주병선은 '한강' 을 화려한 싱글 양혜승은 마지막 연인으로 깊이 있는 진한 트롯 무대를 선보이며 색다른 감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늘 사콜에서 보여준다는 민웅탁의 노래가 기대되는데요. 오랜 무명 생활을 지낸 현역 가수 출신이어서 아려지지 않은 곡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상황~ 망곡이 될 뻔했지만 팬들의 응원으로 새로운 띵곡으로 부활한 노래들 정말 기대됩니다.
임영웅 영탁 장민호는 숨겨진 명곡 릴레이 무대에서 서로의 노래에 코러스와 댄스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그동안 갈고 닦아온 찰떡 호흡을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하는데요. 빨리 보고 싶네요~~~^^
사랑의 콜센타 44회 본방시청을 놓치셧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콜에 소환된 대박 히트 국민가수6_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시즌2 44회 예고 TV CHOS
TOP6의 보석 같은쇼!
broadcast.tv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