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가 6월 3일 첫방송 되었는데요.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MBC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지섭 임수향 주연의 드라마 닥터로이어는 '법정은 수술실과 같다'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 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소지섭이 의사에서 변호사로 돌아왔는데 의사든 변호사든 다 잘 어울리네요. ㅎㅎ 1회 방송에서는 4년만의 복귀한 소지섭의 탄탄한 연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시간 순~삭 이었는데요.
주인공 한이한 역을 맡은 소지섭은 천재 흉부외과 의사로 압도적인 수술 실력으로 많은 환자들의 생명을 살렸고 병원장 구진기 아들 구현성 대신 유령 의사 역할까지 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가 연인 금석영 (임수향)의 동생에게 심장 이식 수술을 한 날 밤 구진기의 호출에 수술실로 향해 심장 이식 수술을 집도하게 되는데..
2회 방송에서는 수술실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환자에게 누구의 것인지도 모르는 심장을 이식하게 되었고 구진기가 준비한 공간에서 구진기가 준비한 술을 한 모금 마신 뒤 취해 잠들어 버리고..
다음날 쉴 새 없이 울리는 휴대전화 소리에 눈을 뜬 그 시각 금석영의 동생 금석주가 생사를 넘나들고 있었는데.. 직접 심장이식 수술을 한 한이한이 달려왔지만 이미 때는 늦은 상태.. 결국 동생 금석주는 사망했습니다.
결국 한이한은 구진기의 덫에 걸려 의료과실로 구치소에 수감 구진기에게 협박까지 당해 거짓으로 공소 사실을 인정하며 집행 유예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5년만에 변호사가 되어 돌아온 한이한.. 본격적인 복수가 시작되는데..
드라마 닥터로이어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C 온에어 <하단링크>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