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UFC 238 중계방송

 

경기날짜 : 6월 9일 일요일

경기시간: 오전 11시

 

UFC 팬들에게 즐거운 주말이 될 것 같은데요. 이번 UFC 238에 재밌는 라이트급 경기가 추가되었습니다.랭킹 2위 토니 퍼거슨과 4위 도널드 세로니가 이 대회의 메인카드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스포티비에서 중계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 환경에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해외무료스포츠중계,인터넷tv시청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무료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공백기를 갖게 된 퍼거슨이 갑자기 복귀 소식을 전하며 속전속결로 대진이 완성되었는데요. 상위랭커 중에서 세로니와 맞붙게 되었는데, 세로니는 일주일 전 알 아이아퀸타와 5라운드 대결을 펼쳐 판정승을 거둔 바 있습니다.5주만에 다시 옥타곤에 들어서게 되었는데요.

 

 

퍼거슨은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함께 라이트급의 2강으로 평가받는 선수입니다.2011년 TUF 13에서 우승하며 옥타곤에 입성한 그는 2012년 마이클 존슨에게 패한 뒤 11연승 중입니다. 에드손 바르보자.하파엘 도스 안요스.앤서니 페티스 등의 강호에게 승리했습니다.

 

세로니는 약 3년간의 윁터급 외도를 마치고 돌아와 복귀전에서 신성 알렉산더 에르난데스를 쓰러트린 뒤 지난 5일에는 알 아이아퀸타를 넘어섰는데요. 그 승리로 UFC최다승과 최다 넉다운 기록을 경신했으며 랭킹 4위까지 오르는등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 경기의 승자가 되면 유력한 차기 타이틀 도전자 후보가 되는데요. 현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다음 상대는 잠정 챔피언 더스틴 포이리에가 될 전망이며, 둘의 통합타이틀전은 9월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한편 UFC238의 메인이벤트는 헨리 세후도 VS 말론 모라에스의 밴텀급 타이틀매치인데요. 세후도는 플라이급에 이어 두 체급 정복에 나서게 됩니다.

 

세후도는 플라이급 타이틀 보유자로, 지난 12월 첫 방어전에서 당시 밴텀급 챔피언 딜라쇼를 이기며 두 체급 챔피언에 도전할 명분을 만들었습니다.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레슬러인 그는 지난 1월 11차 방어의 대기록을 세운 드리트리우스 존슨을 꺾고 플라이급 정상에 등극했습니다.

 

모라에스는 브라질 출신의 밴텀급 신흥강호로 꼽히는데요.2017데뷔전에서 하파엘 아순사오에게 2-1 판전패했지만, 이후 4연승의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존 도슨,알저메인 스털링,지미 리베라를 꺾었고 지난 2월에는 아순사오와의 재대결에서 설욕에 성공했습니다.

 

 

 

발렌티나 셰브쳍코 대 제시가 아이의 여성부 플라이급 타이틀매치도 예정되어 있습니다.챔피언 발렌티나 세브첸코가 1위 제시카 아이를 상대로 첫 방어전에 나서며, 같은 체급의 캐들린 추카게인-조앤 칼더우드의 경기도 이 대회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UFC시청하시면서 즐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