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요예능 신서유기7
오는 29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신서유기7 6회는 '가을 남자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예고된 사진에서는 모두들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멋진 모습으로 등장에 눈길을 끌고 있지만... 곧 전신을 파랗게 분장해야 하는 '단체 스머프'분장을 걸고 미션에 임한다고 합니다. ㅎㅎ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신서유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금요예능 신서유기7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고 있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신 분들께서는 tVN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신서유기7에서는 멤버들이 동해안 레이스를 떠난 가운데 꼴찌로 출발했던 은지원과 규현이 최종 1위를 차지했는데요. 수프를 먹던 출현진은 과거를 떠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강호동은 "우리 학창시절 때만 하더라도 돈가스집에는 특별한 날에만 갔다"라고 말했고, 이수근은 "옛날에는 이런 곳에서 미팅하고 그랬다며 과거를 회상했고, 멤버들은 '김장하기'가 미션일거라 예측하며, 강호동을 미션 주인공으로 지목했습니다.
이에 이수근은 재빨리 자신이 대신 김장을 하겠다며 나서기 시작했고, 뭔가 눈치챈 멤버들은 김장 재료들을 빼앗으며 방해했습니다.
두번재 목적지에서 가장 먼저 도착한 피오와 송민호는 환상의 호흡으로 제기차기를 성공했고, 이어서 은지원과 규현 역시 제기차기 11개를 순식간에 성공했습니다.
신서유기7 6회 오늘 밤 방송에서는 매 시즌 마지막 촬영쯤에 진행되었던 '용볼 대방출'이 방송 시작부터 친행되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여기에 매번 역대급 명장면을 만들었던 '암전 좀비 게임'이 돌아온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제작진들조차 놀라게 만들었던, 말도 안되는 일(?)이 뭘지 너무 궁금해지는데요. 암전 좀비 게임은 오늘 밤 신서유기7 6회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