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2020 아부다비 HSBC 

 



유러피언투어는 16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골프클럽에서 열리는 롤렉스 시리즈 아부다비 HSBC챔피언십을 개막했습니다.


 


세계랭킹 1위 브룩스 켑카가 대회 첫날 6언더파를 몰아치며 건재를 과시했는데요. 켑카는 보기없이 버디만 6개를 잡아 6언더파 66타를 쳤습니다.


제이슨 스크리베너와 함께 공동 3위에 오른 켑카는 8언더파로 공동 선두에 나선 레나토 파라토레, 션 노리스를 2타 차로 추격했습니다.


켑카는 작년 10월 제주도에서 열린 더 cj컵 @나인브릿지 도중 미끄러져 무릎부상이 재발했고 이후 프레지던츠 등 주요 대회를 건너뛰는등 재활에 전념했는데요. 이날 경기 후 켑카는 드라이버샷이 좋았고 탄도와 거리조절도 잘됐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JTBC골프에서 중계되며, 실시간스포츠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켑카는 아부다비 대회에 이어 30일 개막하는 유러피언투어 사우디 인터내셔널에도 출전할 예정이며 PGA투어 대회로는 2월 13일 막을 올리는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이 켑카의 올해 첫 대회가 될 전망입니다.


이날 이탈리아의 레나토 파라토레가 버디 9개, 보기 1개로 8언더파 64타를 치며 숀 노리스와 함께 공동 선두에 올랐습니다.


세르히오 가르시아는 5언더파 67타를 기록해 리 하오통 등과 함께 공동 5위에 자리했는데요. 가르시아는 지난해 신설 대회인 사우디 인터내셔널에서 경기가 잘 풀리지 않는다는 이유로 고의로 그린을 훼손해 실격당한 바 있는데요. 가르시아는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초청료 없이 사우디 인터내셔널에 출전키로 했으며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했습니다.


이 대회에서 3승을 거두며 강한 모습을 보인 전 세계 랭킹 1위 마르틴 카이버는 버디 7개, 더블 보기 1개, 보기 1개로 4언더파 68타를 쳤습니다. 마르틴 카이머는 토마스 피터스, 브랜든 그레이스 등과 함함께 공동 10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미국의 패트릭 캔틀레이는 1언더파 71타를 치며 토미 플릿우드, 왕정훈, 대니 윌렛 등과 함께 공동 50위, 브라이슨 디샘보는 이븐파에 그치며 챨 슈월철 등과 함께 공동 72위로 부진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왕정훈 선수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JTBC골프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