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이번 주 8회 주제는 <잠 못드는 밤 당신을 위한 노래>라고 하는데요. 



주제에 맞게 TOP7은 자신의 이니셜이 새겨진 잠옷과 슬리퍼를 착용하고 등장하는데요. 



예고된 영상을 보니 어쩜 ~ 잠옷을 입고 나와도 귀엽고 멋지네요.ㅋㅋ



여기에 오늘은 정동원이 로맨틱 영화 OST를 색소폰으로 연주해 준다고 해 더 기대가 됩니다. (역대급 오프닝이 될듯~^^)



한편 사랑의 콜센타 8회 방송에서는 지난 4회방송에서 화제가 되었던 영탁.김호중.장민호가 만든 '트방차'를 뛰어넘는 '민웅또 트리오'가 유닛으로 결성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민웅또 트리오'는 고객의 신청에 따라 음역대가 넓은 곡으로 무대를 보여주며 보다 높은 고음에 이찬원은 얼굴이 빨개지며 100점을 받으려고 애썼다고 하는데요.



임영웅 역시 무대를 마치고 지금까지 했던 무대 중에 가장 힘들었다고 해 어떤 무대였을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8회부터는 TOP7이 신청곡을 불러서 100점이 나오면 고객과 함께 TOP7도 동일상품을 받아가는 1+1 선물제도가 도입되면서 TOP7의 승부욕을 불태운다고 하는데요.^^



이에 임영웅은 TV가 탐난다며 꼭 100점을 받아 고객님께도 전해드리겠다고 의지를 불태웠다는데요. TOP7중 한 멤버가 최고의 상품을 획득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과연 누구일지 빨리 보고싶어집니다.ㅎㅎ



매주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 재미와 감동을 주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 이번 주 8회는 21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분들은 편성표를 참고하시거나 TV조선 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