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지난 히든싱어 김종국편 잼나게 봤었는데 벌써 7년 전이네요.ㅡㅡ 이번 히든싱어6 두번재 리매치 주인공이 된 김종국이 시리즈 역사상 첫 언택트 녹화에 나서는 원조가수가 되었습니다.



이번 히든싱어6 김종국 편부터는 100명의 관객 대신 온라인 국민 판정단과 함께 녹화를 진행하게 되면서 현장에는 텅 빈 객석과 연예인 판정단들 뿐이라고 하는데요. 자신감을 봅내며 김종국은 시리즈 첫 2회 우승 원조가수에 도전합니다.

 



히든싱어6 8회

사상 최초! 비대면 언택트 녹화로 진행되는 히든싱어6 가요계 능력자 터보 김종국~ 패자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겠다! 고 자신만만하던 김종국은 물론, 절친 차태현, 터보 김정남, 런닝맨 패밀리 양세찬까지 멘붕에 빠진 리매치 싱크로율! MC전현무 김종국에게 멱살 잡힌 이유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국민 판정단의 예측불허 실시간투표! 과연 김종국의 운명은?



25일 방송되는 히든싱어6 김종국편은 7년 전 히든싱어 시즌 1에 출연해 4라운드에서 79표를 받으며 여유롭게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고 여기에 당시 1라운드 가장 김종국 같지 않은 사람을 뽑는 투표에서 0표를 받아 비교 불가능한 원조가수의 실력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김종국 편 녹화는 언택트 녹화였기 때문에 통에 기록되는 숫자의 자릿수부터 완전달라졌는데요. 김종국은 이에 하필 나부터 이렇게 녹화 방식이 비대면으로 바귀었냐며 직접 보는게 아니니까 아무래도 더 헷갈리지 않을까라고 했다고~ 


하지만 연예인 판정단중 김종국의 절친은 연예인 판정단은 단 18명 뿐이어서 우리가 잘 맞혀도 압도적인 숫자의 온라인 판정단이 아니라고 결론 내리면 떨어지는 것 아니냐며 그러니 처으무터 김종국 같지 않은 사람 말고 진짜 김종국을 찍어보겠다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김종국은 말로만 맞히라고 했고 전현무는 왜 갑자기 약한 모습이냐 하니 김종국은 확보할 수 있는 표는 깔고 가야한다며 한표 한표가 소중하다고 표심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JTBC히든싱어6 김종국편은 25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분들께서는 TV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시거나 JTBC온에어를 통해 8회 재방송을 시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