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왓포드
경기날짜 : 1월 18일 토요일
경기시간 : 밤 9시 30분
왓포드 VS 토트넘
토트넘이 FA컵 32이 강에 진출하며 분위기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이번 토트넘의 상대는 리그 17위로 강등권에서 가까스로 벗어나고 있는 왓포드 입니다. 니겔 피어슨 감독 부임 이후 기세가 좋아 까다로운 팀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미들즈브러전에서 체력을 아꼈던 손흥민이 이번 왓포드전에서 11호 골을 넣을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토트넘과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중계 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미들즈브러와의 재경기서 셀소와 라멜라의 연속 골에 힘업어 승리한 토트넘이었는데요. 이날 손흥민과 알리등 주축 선수들의 체력을 지키기 위해 선발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왓포드 원정 경기에 손흥민 선발 출전 확률이 높은데요.
손흥민은 왓포드를 상대로 강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서 골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잇는데요. 15-16시즌부터 매 시즌 왓드전에서 한골을 넣은 바 있습니다. 이에 과거 왓포드를 상대로 넣었던 골 영상이 다시 조명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토트넘은 최근 공식전 5경기에서 1승밖에 거두지 못한 상황. 주 공격수 해리 케인까지 햄스트링 수술을 받아 못 뛰는 가운데 손흥민이 다시 토트넘을 구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다.
조세 무리뉴 감독 부임 후 본모습을 회복하는 듯 했던 토트넘은 최근 다시 부진에 빠졌는요. 지난 달 29일 노리치 시티전에서 2-2로 비겼고, 2일 사우스햄트에는 0-1로 패했습니다. 선두 리버풀과의 대면에서는 경기를 비교적 잘 풀어나갔음에도 0-1로 석패한바 있습니다.
FA컵을 포함한 최근 5경기 성적은 1승 2무 2패에 불과한데요. 2부리그 미들즈브러와의 FA컵 재경기가 올해 토트넘의 유일한 승리입니다.
토트넘과 왓포드의 경기는 오늘 밤 9시 30분에 중계 될 예정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멋진 새해 첫골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