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번 주 방송에서는 박성광과 이솔이의 본격적인 결혼준비가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결혼식은 8월 15일에 치른다고 합니다.
예고를 보니 박성광 이솔이가 웨딩샵을 함께 방문하는데요. 본식에 입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정하는데, 많이 떨려하며 결혼식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이솔이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환하게 웃는 박성광. 하지만 달달함도 잠시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 취향을 두고 의견 대립을 펼치며 아슬아슬 위기의 장면들을 연출한다고 하는데요.
박성광은 아내 이솔이가 베스트로 꼽은 웨딩드레스를 지적하며 다른 드레스를 추천하고 이솔이는 본인이 고른 웨딩드레스를 고집하며 팽팽한 대립이 시작되었는데 급기야 박성광은 이솔이에게 망언까지 하며 분위기를 망친다고 합니다.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서운함을 토로했고 이에 박성광은 이솔이 앞에 무릎을 꿇고 눈물까지 흘리는 사태가 벌어진다고 하는데요. 박성광의 망언에 mc김숙이 "진짜 말을 못 한다"며 일침을 가했다고 하는데.. 도대체 무슨 망언을 했을지..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이솔이의 폴댄스 실력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고난도 동작까지 해내는 수준급 실력에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홀로 충격받은 박성광의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해 그 이유 역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데요.
박성광은 올해 40세이며 7세 일반인 연하 이솔이와 함께 오는 8월 1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키는 167.2 작은 키때문에 오늘 방송에서 신부를 위해 콩콩~ 하고 나타나는 천상 개그맨의 모습까지 볼 수 있다고 해요. ^^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