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KBS2 TV는 사랑을 싣고 첫번째 게스트로 트롯맨 나태주가 출격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태권트롯으로 화제를 모은 나태주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힘든 시절을 보냈을때 자신을 살뜰하게 챙겨주었던 롤모델 형 우준태 씨를 찾고 싶다고 전했는데요.
방송에서 언급된 바 있는 어린 시절 어머니의 부재 이야기를 꺼내며 힘들었던 시절 형이 지어줬던 따뜻한 밥을 떠올리며 애틋함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나태주가 찾는 우준태는 현재 프랑스에 거주 중이라 쉽게 한국으로 입국하기가 어려운 상태였는데요. 과연 나태주는 우준태를 만날 수 있게 될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나태주는 어릴때 본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다는 게 가슴이 벅차고 감사하다고 전했는데요. 방송을 통해 자신의 가족사를 솔직히 털어놓았던 나태주 역시 가족사를 공개하기까지 망설여진 부분이 많았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제작진에게 숨김없이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라야 한다고 생각했고, 인간 나태주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고도 밝혔습니다.
TV는 사랑을 싣고 새롭게 단장한 첫 회 나태주편 방송 말미에는 나태주가 우준태를 애타게 기다리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제작진은 새 출발과 함께 잘 어울리는 인물 나태주가 기대 이상이었다고도 전했습니다.
과연 다음 주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나태주와 우준태의 재회가 그려질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TV는 사랑을 싣고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분들께서는 9월 13일 일요일 낮 12시 20분에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고 KBS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