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TV조선 뽕숭아학당 본방송 놓치면 재방송으로라도 꼭 챙겨보고 있는데요. 이번 주 뽕숭아학당에서는 아육대가 아니라 트육대가 개최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16일 방송 뽕숭아학당 19회에서는 트롯맨 F4와 김희재 강태관 김수찬 김중연 나태주 류지광 신인선 황윤성 등이 총 출동해 사상 최초 트로트 육상선수권대회 (트육대)를 펼친다고 하는데요. 축하 특별게스트는 막내 정동원이라고 하네요.



요즘같은 시기 가을운동회를 연상케하는 트육대 열기로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자리에 모두 모인 트롯맨들은 승리를 향한 눈빛을 반작이며 트육대속 열띤 경쟁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정동원이 굴렁쇠 소년으로 변신? 88 서울 올림픽에서의 감동적인 현장을 재현, 트육대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데 이어 구수한 축하 무대까지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트육대에서는 F4의 멤버들이 각팀의 장을 맡아 리더로서의 면모를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우선 임영웅은 피지컬로 압도하는 만능 운동맨들로 팀을 이뤘고 영탁은 센스와 단합으로 똘똘 뭉친 팀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이찬원은 끓어오르는 젊은 피로 승부하는 트롯맨들로 팀을 구성했고 장민호는 연륜과 노련미를 보유한 팀을 만들어 4인 4색의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들 팀 중 최약체팀과 최강자팀이 발표되는데.. 과연 어떤 팀일지~



특하 트육대에서는 다양한 종목들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닭싸움을 비롯 멀리뛰기, 이어달리기 스피드 퀴즈, 씨름등 많은 종목들로 승부욕 불꽃튀는 경쟁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팀별 화려한 축하무대까지 함께 해 뽕스타디움을 방불케했다는 이번 뽕숭아학당 19회 넘나 기대되고 궁금한데요. 제 1회 트육대 뽕숭아학당은 오늘 16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신분들께서는 TV편성표를 참고하시거나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