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요즘같이 여행하기 힘든 시기 JTBC갬성캠핑 보면서 힐링하고 있느데요. 박나래를 중심으로 안영미, 박소담, 솔라, 손다은이 함께 여행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주 게스트는 송승헌에 이어 이상윤 조달환이 함께 한다고 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면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캠핑 방송이 인기를 끌면서 JTBC에서 후발주자로 나선 갬성캠핑은 여성 예능을 차별점으로 내세웠는데요. 여기에 첫회 게스트가 송승헌이어서 더 화제가 되었는데, 보다보니 잼나더라구요. ^^ 평소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멤버들이 등장하니 새롭기도 했구요~




박나래는 자칭 맥시멀 라이프라고 하는데 캠핑 역시 다양한 아이템을 꺼내들면서 캠린이 팀원들을 이끄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이에 개그맨, 배우 가수라는 다양한 직업군에서 모인 팀원들을 하나도 만드는 것도 박나래의 역할인데, 그 역할 톡톡히 하는듯 보였습니다.



27일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 출연한 이상윤과 조달환. 이중 조달환은 박소담과 뜯고 뜯기는 폭로전에 빅재미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연극에서 두사람은 호흡을 맞추며 쌓은 오랜 친분을 공개하는데 조달환은 소담이를 알려면 아직 멀었다고~ 100분의 1도 안보여줬다며 박소담의 새로운 모습을 낱낱이 폭로했다고 합니다. 이에 난감해하는 박소담은 진심 당황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상윤은 등장부터 출연자들의 별명을 지어주는 등 연예계 대표 뇌섹남의 면모를 보여 기대를 모았지만 얼마 가지 않아 송승헌보다 더한 개그 욕심으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합니다. 이상윤은 강원도 정선의 필수 여행 코스라며 출연자들에게 서프라이즈로 아시아 최고 속도 120km/h의 짚와이어 체험을 선물해 멤버들을 당혹케 한다고 합니다.



오늘 갬성캠핑은 캐나다를 닮은 울긋불긋 단풍의 가을 풍경은 물론, 캐나다산 대왕 랍스터 요리와 흑염소 갈비, 캠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캐나다 간식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배우 이상윤과 조달환이 함께하는 JTBC 갬성캠핑은 2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