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장나라의 복귀작 새 수목드라마 tvN '오 마이 베이비'가 5월 13일 첫방송 됩니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장나라를 떠올리면 러블리한 매력과 로맨틱 코미디가 연상되는데요. 이번 드라마도 왠지 꿀잼일 듯~합니다.


그럼 등장인물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장하리/ 장나라


육아지 [더 베이비] 차장.

2인자이자 실세.

직장생활 15년만큼의 능력과 재산.미모.성격 다 갖추었지만, 왜인지 10년 넘게 연애를 못하고 있다. 결혼 포기! 오직 아이만 낳기로!



한이상/ 고준


프리랜서 포토그래퍼

늘 새로운 취미를 찾아다니는 독신주의자. 사회 유지 수단인 결혼제도와 출산에 놀아나는 인간들을 경멸하는 이상한 독신남이.


윤재영 / 박병은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수월한 인생. 태어나보니 유복한 가정에 의대에 진학.레지던트 시절 흉부외과 여신과 결혼했지만 아이 100일 잔치날 아내는 돌아오지 않았고, 독박육를 하게 되면서 휴직. 모태우정 하리의 도움으로 하리네 집에서 기생을 시작한다.



최강으뜸 / 정건주


더 베이비 광고팀 신입.

어디가 최강이란 말인가? 뭐가 으뜸이라는 것인가? 서서히 알게 된다. 초긍정 으뜸이지만 좌절과 절망 속에 쭈그러져 가는데.. 그때 구원자가 나타났으니 바로 장하리! 하리를 위해서라면 장기도 빼줄 수 있다.



첫방송을 앞두고 장나라는 러블리한 축가요정의 모습을 그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장나라의 트레이드마크 눈웃음과 청순한 분위기는 예식장을 제대로 뒤집어(?)놓는다고 하는데요. 그 사연은 무엇일지 넘 궁금해 집니다.




비주얼 성격, 능력지 다 갖춘 워너비우먼 장하리는 어릴 적 장래희망으로 엄마를 선택했을만큼 인생의 행복 조건 1순위인 자신을 닮은 아이를 갖기 위해 과속을 결심는데...

올 봄 사랑스러운 현실 공감녀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고준,박병은,정건주와의 케미도 기대되는데요. 네 사람의 각자 매력도 이번 드라마에서 폭발한다고 하니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tvN수목드마마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편성표를 참고하시거나 tvN온에어 .티빙을 통해서도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