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미스터트롯의 김호중이 MBN 수요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우다사<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는?
연예계 돌싱녀들의 삶과 사랑을 솔직하게 그려내는 여성라이프 &리얼리티 프로그램 입니다.
이날 우다사2에 진성과 함께 게스트로 출격한 김호중은 이날 폭풍 가창력과 특급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트바로티 김호중이 '낮이밤이'라고 연애 스타일을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여기에 이상형 질문 공세에 김호중은 고양이상에 '귀여운 연상이 좋다' 라고 밝혔고, '혹시 갔다 와도 괜찮나?'는 공격에 진땀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김호중의 얘기를 천천히 듣고있던 신동엽은 "내가 볼때, 김호중은 모태솔로 같다"며 연애를 거의 안 해 봤을 것이라고 평가했고 날카로운 평가에 김호중은 고개를 끄덕이며 감탄했습니다.
이지안은 "내 이상형이 바로 김호중"이라고 고백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고, 이에 화답이라도 하듯 즉석에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김호중은 김경란과 노정진의 막대과자 스킨십에 꾸밈없는 리액션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축가를 맡겠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호중은 신곡 '나보다 더 랑해요'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8월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다사2 김호중 출연방송을 놓치셨다면 MBN온에를 통해 재방송.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