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사랑의 콜센타 7회는 그야말로

눈물바다 였는데요.ㅜㅜ

왜 이렇게 슬픈 사연이 많은지..



그 중에서도 김호중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가

제 맘에 콕 박혔네요.



호소력 짙은 가창력에 감성까지

듣기만 해도 눈물이..



김호중이 태어나 처음으로 눈물을

흘린 곡이라며 노래시작 전 눈물이

날 것 같다며 실패 후 다시 불렀는데요.




김호준에게 신청한 사연자는 

"이틀전이 장모님 기일

내일은 어머니 기일이다. 부모님이

저희가 나이 들기 전에 돌아가셔서

효도를 제대로 못한 아쉬움이 

남는 달이다" 라고 했는데요.



이에 김호중은 

"우린 다 이별하며 살고 있잖아요.

또 좋은 날도 있기 때문에 노래로

한을 풀어드리고 싶다"라고 위로했습니다.



노래를 마친 김호중은 

"항상 이 곡을 부를 때마다 가슴속에 있던

후회들을 풀어냈었다"고 전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7회 

최고의 1분을 차지한

김호중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다시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에

살빛 낮달이 슬퍼리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에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