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입니다.



이번 주 옥탑방의 문제아들 96회 방송에서는 조우종 정다은 부부가 함께 출연해 연애스토리를 전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5년 비밀 연애 노하우를 밝힌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부부케미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첫 동반 출연임을 밝인 조우종은 풀메이크업한 아내의 모습이 낯설다며 딴 사람 같다고 밝혀 웃음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KBS에서 아나운서 선후배로 만난 두 사람은 오랜 연애 끝에 결혼했고 당시 사회적 거리두기 연애를 했다고 밝히며 비밀 연애 노하우를 전한다고 합니다.



이뿐 아니라 이들은 손범수 진양혜부터 최동석 박지윤,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부부가 있는데 아직 이혼한 1호 부부가 없다며 아나운서 부부의 단점으로는 말이 많아 싸움이 길어진다는 점도 밝혀 웃음과 재미를 준다고 합니다.



조우종은 1976년생으로 올해 45세이고 1983년생으로 38세라고 합니다. 



결혼 4년차에도 여전히 신혼같다는 조우종과 정다은 부부의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22일 화요일 밤 10시 40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96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편성표를 참고하시거나 KBS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